눈 문제는 당뇨병으로 인한 합병증이다

눈 문제는 당뇨병을 앓고 있는 개인이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눈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더 큰 당뇨병에 의해 유발되는 합병증입니다. 당뇨병 환자인 경우 정기적인 눈 검사를 받도록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악화되기 전에 가능한 모든 문제를 조기에 포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반드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너무 많이 하고 긴장을 풀고 싶지는 않지만,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함께 당신의 발달과 상태를 검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치료, 일상, 상태를 감시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항상 최고의 과정에 있도록, 또한,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약을 처방한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새로운 팁, 아마도 약물이나 삶의 방식에 변화를 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약: 특정 약물은 특히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고혈당과 관련된 약물을 유발할 수 있다.

지루함을 덜어주는 것들을 좀 더 중요시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만족시키는 것에 대해 보상하는 방법을 믿는 것. 단기적인 목표의 예는 당신이 계획한 모든 운동을 건너뛰지 않고 하는 것이다.

나는 지금 흥분하고 있는 나를 멈출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내가 제안한 것을 자제한 것에 대해 그녀에게 가중된 내 친구가 슬프다. 왜냐하면 그녀는 건강해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과체중은 당뇨병에 걸렸을 때 해야 할 최악의 일들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간병인이나 친구이고 당뇨병 환자가 녹초가 되는 것을 보고, 그와 대면하기 위해 두 번 생각하지 마라. 나를 생각해라, 너는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너의 진짜 진실된 걱정은 비록 처음에 보지 못하더라도 살아남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간병인이나 친구라면 주저하지 말고 당뇨가 녹초가 되는 것을 보고 당뇨가 녹초가 되는 것을 본다면 나를 생각해라, 나를 생각해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처음에 보지 않는다면, 당신의 정직하고 진실된 문제는 사람들이 설탕을 너무 많이 먹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뇨병을 겪지 않을 것이다. 사실은 당뇨병은 보통 그 당뇨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당뇨병을 먹지 않는 사람들은 보통 생활방식에 의해 야기된다. 균형 잡힌 식단 계획과 설탕, 지방, 칼로리, 탄수화물이 더 많은 음식을 선택하면 제2형 당뇨병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다. 하지만 설탕 사용은 그것과 관련이 있지만, 그것은 전체 이미지의 작은 조각일 뿐이다.

당신의 마음을 바꾸어라. 당뇨병을 치료할 수 없다는 생각을 받아들이기 보다는, 당신이 치료할 수 있다는 건강한 긍정적인 태도를 개발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꽤 기본적으로 들린다는 것을 알지만, 사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취해야 할 단 하나의 중요한 단계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제대로 된 사고방식이 없다면, 이것은 당신이 할 일을 끝까지 따라갈 수 없기 때문이다.

당뇨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는 것이 가장 먼저야 한다.

뿐만 아니라, 상황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고 의학에서 새로운 발전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당뇨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뇨병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윤재승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의사와 대화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작은 메모장을 가지고 있을 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또는 그들이 그에게 말하고 그에게 질문할 때 당신의 전화로 앱을 사용하고 질문을 기록하는 것이다. 의사를 방문할 때 당신은 또한 주제에 관한 책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공공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세부사항을 찾는 것은 당뇨병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또 다른 방법이다. 믿을 만한 사이트에서 당신의 정보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게다가, 우리는 국가로서 덜 필요하고, 체육은 사실상 많은 학교에서 제거되었고, 비디오 게임, 컴퓨터 활동 등 오늘날 인기 있는 오락물들 중 많은 것들이 신체가 많이 움직일 필요가 없는 일종의 비활동적인 활동을 포함한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부정에 빠진다. 당뇨병을 통제하기 위한 첫 번째 조치는 진단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진단을 무시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써 건강을 위협함으로써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무엇을 처리해야 하는지 알게 되면 그 질병을 치료하고 치료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자신의 몸을 의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인슐린을 섭취하거나, 식이요법을 감시하지 않거나, 특히 위장에 과도한 체중을 가져오지 않으면, 유전적 요소와 결합할 때 제2형 당뇨병을 쉽게 확립할 수 있다

눈 문제는 당뇨병을 앓고 있는 개인이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눈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더 커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당뇨병 환자가 정기적인 눈 검사를 받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악화되기 전에 초기에 어떤 잠재적인 문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