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전히 온라인이라는 개념에 저항하는 개인? 당신이 쇼핑을 어떻게, 어디서 하고 싶은지 결정하기에 적절한 것은 확실하지만, 항상 온라인 쇼핑으로 접근하기 쉬운 것을 주의하는 현명한 움직임이 되어라.

하지만, 여전히 온라인이라는 개념에 저항하는 개인? 당신이 쇼핑을 어떻게, 어디서 하고 싶은지 결정하기에 적절하지만, 항상 온라인 쇼핑으로 접근하기 위해 주의하는 현명한 움직임이 되어야 한다.

온라인 연구에 실제로 무엇이 특별한지 궁금해 할 수도 있다.

사실, 온라인 연구를 완성하는 것이 더 편안한 계획이 될 수 있는 수많은 이유들이 있다.

이러한 이유들 중 몇 가지를 조사하는 것은 그 과정에 대해 훨씬 더 자세히 보는 사람들에게 충분히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첫 번째 두 가지 이유는 물리적 상점에서의 시간과 현금 쇼핑은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여 출발점 구매까지 바로 여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Lifting 시간 지출을 여행하는 시간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약 5분 정도 걸릴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다른 상점들과 가격 비교를 하고 싶다면, 인터넷은 매일 그들의 웹 사이트 하이퍼링크를 입력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가격표가 있는 가게에서 쇼핑을 하면 한 곳에서 추가 여행을 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여행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행 비용에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모든 쇼핑몰 이용객들이 원하는 것을 사거나 필요로 하는 쇼핑센터로 나아가려는 의도는 없는 사실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윈도우 쇼핑은 일부 쇼핑몰 이용객들이 쇼핑의 5월에 하는 어떤 것이든 가격과 디자인을 비교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필요와 비용을 고려해 볼 때, 당신이 최고를 선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는 정직한 방법입니다

편리함 – 인터넷은 자신의 거주지의 프라이버시에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한다.

더 이상 군중과 싸우거나 주차에 대처할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수백만 명의 다른 두통이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하면서 도착한다.

그리고 우리가 때때로 표준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필수적인 것을 간과하는 또 다른 전략: 그것은 정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개인은 가게로 여행을 갔고, 보통 휘발유를 태우고 차의 마모를 만들고 있다.

그것이 당신이 그 돈이 가는 것을 보기 위해 찾는 것이다. 게다가, 아마도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실제 구매에 당신의 돈이 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조심:인터넷 쇼핑은 신원 도용과 계획하기 쉽다. 은행이나 카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보안 정책이 강한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한다.

한 가지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명성을 가져야 한다.

구매자와 이메일을 통해 카드 세부사항을 교환하지 말라.

이 쇼핑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케이블에 참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수 있다.

어떤 가게의 모든 제품도 온라인에 접속하고 싶다는 것을 기억하라. 보통 온라인에서 꽃배달 자동차 가격을 낮추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보통 요즘 온라인에서 운 좋게 지불해야 한다.

우리가 온라인에서 지불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맞는다고 믿는 것을 사용한다.

셋째, 온라인상에서 장신구 가격은 보통 훨씬 저렴하다. 온라인상에서는 일반 벽돌과 박격포 조직에 필요한 정상적인 비용을 결코 불안하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저축은 정말로 당신에게 이전된다. 만약 당신의 틈새에서 도시를 여행하기 위해 여행 패키지가 당신이 괜찮은 구매 여행사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당신의 휴가 패키지는 다양한 관광지에 포함될 것이다. A 패키지는 당신이 쉽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 선택적 쇼핑몰 및 상점에 대한 안내문

두 번째: 돈 – 인터넷을 향해 쇼핑할 때, 많은 상점에 필요한 모든 제품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쓸 수 있는 온라인 할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단지 판매자를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할인이나 리베이트를 제공한다.

귀중하게 들리는 오케이, 나는 이것이 명백하게 들린다는 것을 알지만, 솔직히 말해서, 만약 당신이 그 사업들을 온라인에 올리기 위해 전쟁과 평화 매뉴얼을 읽을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을 스스로 설정할 가치가 없다. 그리고 당신은 좌절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쉬운 쇼핑 카트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비행을 통해 웹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에 대한 쉽고 단계적인 지침을 포함해야 한다.

무모한 쇼핑을 피하려고 노력하라.누구나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물건을 얻고, 활동이 저가로 물건을 얻을 수도 있고, 또한 필요 없는 제품을 구입하여 나중에 “따라서 무모한 쇼핑을 멀리하는 것이 사실 좋다”는 주제에 대해 후회하게 만들 수도 있다.

카오산 로드 시장은 젊은 군중들로 인해 항상 번화하고 있는 청소년 지향적인 것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업계 환경은 항상 보석, 선물품, 가죽 가방, CD, 티셔츠를 위한 축제용 유엘 가게처럼 보인다.

온라인 사기는 쇼핑객들이 그곳에서 쇼핑하는 것에 악몽을 꾸는 음식 품목이다. 온라인 쇼핑객들이 구매한 제품을 볼 수 없는 사기와 양털 돈에 빠져 있는 많은 피싱 웹사이트가 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