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훨씬 더 집중하는 사업을 하게 되고,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갖게 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이 때때로 그것을 증명했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분명히 당신에게 큰 불을 지피게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소유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 특별한 일은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말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차는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많은 자금을 돌려줄 것이다.

이 목록이 우리에게 주어진 지식을 덜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에서 배운 필요를 배우고 적용한다면, 사실 당신이 매우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반드시 거액을 받도록 하라. 앞으로 나와 엄청난 돈을 벌고 싶다면, 시장 움직임을 통해 이것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당신의 근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올라간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이해하라.

돌이킬 수 없는 목표를 지금 당장은 구체적으로 세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누구나 그것을 나열하고 그 밑에 성취하기 전에 성취하고자 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를 나열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는 항상 최대 크기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평생의 좋은 운동은 콜라주 개인 목표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꿈,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배수 또는 그 어떤 것에서든. 상상할 수 있는

다행히도, 부동산에 자금을 대는 수십 가지 기본 방법에 기초한 수백 가지 변이 요인들 – 당신과 관련하여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성공시키기 위해 덜 여행하는 것은 어떨까? 그렇다면 골프장을 투자하는 극도로 부동산을 설계하는 사람이 아닐까. 그렇다면, 그것을 고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요소를 추가하지 않았다(서명과 PS 이전). 그때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을 팔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문제라도? 물론, 그것의 뛰어난 전략과 대출자들은 눈금리가 최저가인 한 다른 방법을 보여주고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보통, 당신이 보통 가지고 있는 그 판매자들은 충분한 최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권력?)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MUCH More는 65%의 투자를 염두에 두기로 한 결정을 실행하는 경향이 있지 않을까?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당신을 위해 이것을 http://www.housezip.kr 성취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 필요가 있을 때까지 보유할 수 있다.

당신은 10달러까지 어떤 수수료에 관해서도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당신은 레버리지나 자금을 사용해야 하고 오직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몇 백 달러, 아니 당신이 비슷한 한.

주식과 주식을 거래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 이점을 홍보한다.

유동성, 절대적인 적극적인 절차 오늘 당신은 전 세계 웹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투자하거나 팔거나 같은 어떤 주식에든 절대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예산으로라도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도할 수 있다.

STOCK 현재 시장에서 당신은 10달러의 수입가격을 인정하기 위해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행동의 일부를 소유할 수 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몇 초 안에 홍보해

4번 방법 도적판 표지판의 사용은 도적판 표지판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으로, 집 주인들이 당신이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나머지는 큰 글씨로 당신의 양을 나열하기 위해,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많은 곳에서 도적판이 금지라는 것을 알아두어라.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한꺼번에 할 수 있고, 진정한 돈을 투자하기 위해 없이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대개는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어떻게 하면 개인에게 엄청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들을 위해 적절한 선택을 하라. 당신에게 진정한 보상을 줄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