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 가정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또한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여러분을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다.

만약 그 가정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또한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여러분을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기존 공 사무실칸막이 – 람파스디자인 간의 설계를 신중하게 찾고, 살아있는 공간에 추가하기 위해 인접한 탄수화물을 첨가하는 방이나 없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재산의 영역이나 특징과 관련된 접근방식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비용의 일부를 위해 당신의 부엌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추가할 수 있다!그리고 가격 인하? 당신은 그것을 그 지역의 장식을 업데이트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일할 공간이 거의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요금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공급하는 공간과 함께 당신이 경험하는 작은 공간과 관련된 가능한 모든 것에 적응하려고 하지 않는다.

하지만 매일 밤, 그리고 나로서는 단계별 조치가 필요하다. 그것은 어떤 방에도 좋은 가구 조각을 찾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고 그것을 사거나, 얻거나, 놀라운 사람들의 수입으로 그것을 만들기로 결정할 것이다. 내가 말한 후에 믿어줘. 인내는 분명히 인테리어 디자인에 절대적인 필수야. 스스로 승리해야 해.라고 말했다.

어떤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지 않은지 모르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현명한 방법은 그들의 저장고를 살펴봄으로써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소비자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의 옷으로 사람이 당신의 집에 편안함을 느끼는 것에 비해. 그러니 특정한 옷장에서 한 번 흘끗 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이 당신 자신의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지 알아봐라. 멋진 신발 한 켤레나 심지어 믿을 수 없는 가방까지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만약 당신이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세트가 확실한 예술 작품이라면, 단지 즐거움을 주기 위한 구성품들, 그러니 그것들을 중심 기간으로 삼아라.

온라인 학위는 캠퍼스 제품에 대한 공부로 얻은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질 수 없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단지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장 기관의 학위는 가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거의 차이가 없다.

건축가에게 건축계획을 세우려면 건축계획서, 전기계획서, 모든 고도가 필요하다. 내외부 등은 더 많이 활용해야 하지만, 훌륭한 출발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식단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필요한 만큼 각 방 폴더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주거용 디자인의 1/4 척도, 그리고 1/8 척도다. 상업 디자인 이것은 이 계획들에 1/4 또는 1/8 = 10을 나타내므로,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차원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단순한 실내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심리학, 그리고 확실히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도 포함하지만, 잘 다루면 집이 벽과 창문만 잘 다루지만, 창문을 덮는 대신 마음의 반성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직물과 벽걸이에 대한 창문 처리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개인이 대체적인 부속품이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하여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를 만들 수 있다.

트리스 그것은 방의 훌륭한 추가 스타일과 숙독인 경향이 있다.

이제 커튼에 초점을 맞추세요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당신의 기회를 주도하는 창 치료에 도움이 될 웹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아이디어에 대한 인테리어 잡지를 훑어보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커튼을 위한 직물과 관련된 많은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방의 온기를 더하기 위해 블라인드를 나무로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미디어 – 다양한 프로그램의 특성과 디자인에 관련된 TV 성격이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강좌에서 볼 수 있다.

이러한 미디어 영향은 가정 계획에 대한 사람들을 교육시킬 수 있고, 그들 모두가 보통 홈 잡지를 바꾸고 그들이 하지 않는 일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그리고 누군가가 기본적으로 복사할 수 있는 방의 예를 제공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예술가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좋은 지역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특별한 것이 최신 현대 디자인이라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가격 범위 내에서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녹음 측정에서 손을 떼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