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것을 얻는 것은 사실 우리의 젊음과 좋은 건강관리를 유지하는 가장 바람직한 해결책이다.

성스러운 몸을 갖는 것은 사실 우리의 젊음과 좋은 건강관리를 유지하는 가장 바람직한 해결책이다. 성스러운 몸은 체격을 넘어 생각하려 자마자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 있는 면역체계와는 훨씬 더 크다. 이 신성한 몸은 이 특정한 몸 안에서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을 부여받을 수 있는 성스러운 것이 될 것이다.

누군가 그의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다른 것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될 수도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사람을 잡으면 다음 번에 조심하는 사람을 거짓말을 할 가능성이 크다.

우리가 출산을 위해 우리의 몸을 믿지 않는 것에 대해 토론할 때, 이것은 문제가 우리 몸에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몸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몸이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정된 일련의 사건들을 수행하도록 훌륭하게 설계되었다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들에게 다른 접근법을 취하지만, 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상관없이, 일단 마음이 몸을 지탱하면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체중 감량 식단은 프로그램 구성에 손상을 입히고 따라서 건너가게 된다!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우리의 주류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 2011년까지 걸렸다. 왜냐하면 그 당시 잘 알려진 브랜드 식단은 지속적으로 반응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대개는 여전히 영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유지보수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나요? 몇 초만이라도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인데,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잠그거나 두려워할 경우,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행사할 수 있는 살아있는 순간을 박탈한다.

당신은 문을 열고 시스템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준비가 되었는가?

파트너가 함께 있을 때 제스처를 주의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을 응시하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왜 여기에 와야 하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당신의 육체가 우리의 동물 몸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던 암흑시대를 러브젤 시작하면서 믿기 시작했다. 배의 몸 모양은 넓고 엉덩이와 허벅지, 어깨가 좁고, 아래와 작은 주름진 사람들이 이 범주에 속해 있는 사람들은 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따라서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까지 또는 4분의 3까지로 되어 있어 부피가 큰 양가 코트를 선택하지 않고 엉덩이와 바닥 부위를 마스크할 수 있다.

엉덩이의 모양을 배 모양으로 하기에 좋은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양가 코트 선택 엉덩이 피니클에서 측면 포켓을 피하십시오.

나는 창조적인 공간이 내 뇌에 해결책을 주는 것을 더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기간을 창조하기 위해 그만둘 수 있다.

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과 떨어져 명상 시간을 만들었다. 내 개와 함께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만으로도 내가 갈망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현재 프로필 사진에서 제품과 솔루션 룩을 시작하면, 당신은 내가 지금 내가 지금 더 나은 몸매를 가진 곳과 연관될 것이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약 40분 동안 600개의 쪼그리고 앉아,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나는 원하지 않는 체지방 뉴클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내 인생에서 과거보다 내면으로 만들어진 강인함 그리고 나는 이것과 그것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의 빚을 졌다.

여성의 키도 완벽한 체형에 기여하기 때문에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어떤 것은 그 여성들에게 강한 높이로 간주될 수 있다.

본질적으로, 58인치의 높이와 약 173cm는 여성에 의해 존경받는 1등급 높이다. 여성에게도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권장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스케일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된다. 체중에 관한 한, 약 146p의 66kg에 상당하는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은 매력적인 사람의 완벽한 모양과 관련하여 적절한 무게로 간주될 수도 있다

나에게는 h2o의 지혜가 다시 한번 나에게 있어, h2o의 충고를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점에 있어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과 관련된 것들을 기억하는데, 그것은 내 몸에 도달하고, 메시지를 믿고, 그리고 신체 정보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을 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기억한다.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내가 어디까지 늦겠어? 몰라, 하지만 확실히 말할 수 있어. 호소해줘서 고마워.

우리 몸이 출산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고 말할 때, 그 생각은 내 마음에서 오는 문제라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시스템들은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정된 일련의 사건들을 하도록 훌륭하게 설계되어 있지 않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들에게는 다르지만, 일단 정신이 친해지면 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