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었다.

내가 가진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평화로운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다. 그리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되는가? 최근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선택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결코 알지 못했던 남성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리드를 확보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갖게 될 것이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파워가 있는,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NBA 웨스트 필 잭슨의 꼭대기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실제로 지휘봉을 잡으면서, 에고를 유지하면서, LA 레이커스를 강타했다. 수표로, 그리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도록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것은 이기는 것, 그리고 이기는 것뿐이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경기처럼, 코트 양쪽 끝에서 표류를 얻는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 같은 날, nba 결승전, 킬러 충동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 심장을 찢어버린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이 잘못한 것 같았고 게이머들은 아닌 것 같았다. 파울(불공정하게 가끔)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그룹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양의 현금인지 확인한다.

보호 끝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큰 몸집을 공급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상대방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수비 끝에서 기능이나 센터를 하는 데 견고하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프로 운동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합성지능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비디오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라이블을 건너는) 기동이 있지만, 게임은 결코 격렬하지 않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투자되지 않았다는 것이 꽤 명백했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필수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은 큰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을 할 줄 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멋진 발놀림, 뛰어난 은행 슛, 그리고 반대 게이머 샷을 바꿀 수 있다.

조용히 4번의 NBA 챔피언쉽에서 우승하는 그는 214 PPG와 117 RPG, 23 BPG의 직업 평균을 축적했다.

반응은 당연히 4등급은 처음 3가지 옵션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그룹이 끊임없이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그룹은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약자가 많이 떨어졌고 비디오 게임이 몇 점만 지면 되는 다른 게임들이 있다.

NBA와 함께, 당신은 보통 NBA에 바로 올라서서 있다.

비디오 게임의 끝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니?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 비디오 게임의 반복에서, 당신은 진행 시스템을 연주함으로써 당신의 자질을 강화할 수 있는 점수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는 것이 정신없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프랜차이즈 모드 만약 선수가 완전한 시즌 모드를 끝내기 위해 핸들을 한다면,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가져다 주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들 중 하나이다. 협회도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면허를 받고 있는 많은 그룹과 게이머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또한 이 면허를 등록 과정으로 부를 수 있다.

또한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된 NBA 유니폼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팀에 충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최고다. 그것은 항상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레이커스, 레이커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팀에서 많은 팬들이 나오는 것을 보는 게이머들의 사기를 향상시킨다. 전사들과 셀틱스들 중 다른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행복하게 드러낼 수 있는 환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https://www.totoinventory.com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NBA 2K8은 플레이스타티오 전용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