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윈도우 시술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제, 창문 치료에 관심을 기울이세요. 많은 실내 장식 회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방을 위한 최고의 창문 장식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사이트를 가질 것입니다. 컨셉을 위해 실내 장식 잡지를 두 번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은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직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같은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방에 열을 가하기 위한 창문 블라인드창문을 가리는 대신 천과 벽걸이를 위한 윈도우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멋진 벽 덮개와 태피스트리를 개발하기 위해 리본과 함께 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멋진 추가 디자인으로 여러분의 거주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g 스페이스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일반적인 이미지를 생각할 수 있어야 하고 멋진 상상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컨셉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영업 사원이 되어야 한다.

가정의 싱글 룸과 같은 일은 거의 없을 수도 있고, 호텔 체인 전체를 재설계하는 것일 수도 있다.

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 스타일에 적합하다. 거실 베개, 커튼, 기타 우주 장치들을 계절에 맞는 꽃베개, 꽃병, 큰 휘장이 인테리어 데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다.

봄을 위한 완벽한 코레이션. 붉은색과 황금색의 벨로루시와 아시아 바닥 깔개가 겨울의 센세이션인 캔들스틱과 캔들홀더, 그리고 유화들이 겨울 시즌 디자인에 가장 적합할 것이다.이 작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리장 위치를 압축하여 작은 면적의 자리를 비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부엌 영역을 인접한 식당이나 거실로 열어서 더 큰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탁상용 램프를 예로 들자. 아마도 당신은 현재 집에 미결된 디자인 계획에 맞지 않는 리본을 몇 개 더 넣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천으로 그늘을 바꿀 수 있는가?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과 함께 창의력을 발휘함으로써 품질 좋은 제품을 대략 날짜까지 가져올 수 있는 훌륭한 방법 또는 아마도 화장실의 허치가 새로 마무리를 제공하고 여러분의 디자인 아이디어에 훨씬 더 잘 맞는 것으로 도어 풀링을 변경함으로써 식당 뷔페로 바뀔 수 있습니다.대형 베이 윈도우와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러한 기능을 통해 조리 공간을 높이고 실내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선할 뿐 아니라, 정사각형 비디 https://pbforest.com 오 영상을 추가로 추가할 필요 없이 확장성이 느껴집니다.그러나 홈스테이지 디자인에서는 반대입니다. 홈스테이지의 의도는 당신의 집을 전체 주택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이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호스로 하여금 더 보편적인 매력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인테리어 스타일은 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반면, 스테이지의 전체 인구에 그의/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등석만약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부엌 지역을 재설계해야 하는지에 대해 울타리를 치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 번 돈 문제 때문이다. 지금이 당신의 요리 영역을 재설계할 정확한 시간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당신이 어디서 살고 있는지, 심지어 해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몇 살인지조차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인테리어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공부할 의지가 있다면 지금 많은 저명한 단체들로부터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조사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아이디어를 찾고, 인테리어 디자인 출판물을 구입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결정하고 싶다 당신은 모든 아이디어를 분류함으로써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최고의 접근법은 당신이 보는 부엌을 걸러내는 것이다.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기억하라.당신이 실제로 방을 페인트칠하고 가구를 배치하는 순간, 벽에서 시작할 시간이다 당신이 매우 혁신적일 수 있는 곳 당신은 단지 가족 사진을 걸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예술이나 레크리에이션들을 찾기를 원할 수 있다 추상 미술과 함께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고 당신이 무엇을 편안하게 느끼는가당신이 공간에서 느끼고 만질 질감과 아이템은 그것에 또다른 측정을 포함합니다 , 그것이 시원하고 대리석 조각이든 , 또한 따뜻한 털가죽 융단입니다 , 매끄럽고 유연한 가죽과 같은 특정한 재료들 , 나를 말하고 당신의 집을 빠르게 더 편안하고 당신이 의도하는 토탈 테마에 공헌합니다.배치를 업그레이드하여 환상적인 요리 영역을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도입하거나, 팬트리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