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당신의 비디오를 참고로 만드는가?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비디오를 참고로 만드는가? 당신이 더 나빠지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의 재량에 달려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나 개가 히스테리적인 일을 하는 것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당신은 지역 스케이트 공원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아이들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고, 어떤 멋진 구름 형성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남녀는 거의 모든 것에 비디오를 본다.

둘째, 그들은 단지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다. 그들은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경험을 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한다.

Youtube에 대한 계정을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이름, 나이 및 주소가 실제로 귀하의 공연을 진술하도록 요청하기 때문에 모든 일반적인 질문을 받게 될 것입니다. 즉, 개인은 표준, 감독, 음악가, 코미디언 또는 구루 계정을 원합니까? 이 두 가지 모두 다른 가능성을 즐긴다.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의 계정은 이사나 구루가 될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마케팅과 약간 비슷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3~500단어의 기사를 쓰고 제출하는 것과는 반대로 간결한 비디오를 녹음하고 업로드하는 것이 더 쉽다.

유튜브 SEO를 돕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유튜브 비디오를 가능한 많은 웹페이지에 삽입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과 블로깅 플랫폼을 게시할 때, 이 유튜브에 대한 SEO가 더 나은 결과 전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처럼 보이는 실제 유튜브 비디오를 그 안에 포함시키려고 노력한다.

이곳은 유튜브 게시물과 가까운 곳에서 소셜 북마크에 트래픽과 아이볼을 가져다 주는 곳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발견하고 책갈피 사이트 컬렉션에 추가하기 위해 그 사이트에 어울린다.

아 그리고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마 밤알바 치 여러분의 TV 네트워크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채널에 채널을 맞추어 여러분이 새로운 것이 있는지 확인하고, 여러분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고, 여러분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볼 수 있고, 그들이 포함할 때 언제든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겨냥한 훌륭한 트래픽 공급일 뿐이다. 또 다른 훌륭한 전략은 여러분의 비디오에 도움이 될 것이다. 내부 YouTube 검색 엔진과 Google 검색 엔진 모두에 들어가 동영상을 집중할 키워드를 선택하십시오.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마케팅과 약간 비슷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에게는 몇 백 단어의 기사를 쓰는 것과는 반대로 빠른 비디오를 녹음하고 업로드하는 것이 더 쉽다.

첫째, 구글 행아웃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과의 한 번의 코칭 통화에서 개인 통화를 할 수 있다.

그것은 중요한 개인이고 그가 행성에서 방송되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업라인이 현재 개인 커뮤니티에 정말로 초점을 맞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 인터넷 시대에, 유튜브는 14개 국어로 획득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확인한 지금, 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기록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웹사이트가 아직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페이지는 외국어로 쓰여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이것을 쓰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새로운 문화 세트를 마케팅할 것이다. 우리 고객들은 여러 나라에 있다

프로그램 품질 비디오 영상 제공 해상도가 낮은 동영상을 보고 싶지 않음으로 해상도가 높을수록 YouTube는 이제 동영상에 대해 HD 형식을 제공하며, 사운드와 이미지가 훨씬 명확하다. 또한 HD 기능이 있는 캠코더도 많다.

유튜브 영화의 질에 가까운 것. 사진과 음질은 비디오의 제작자로 내려갔지만, 유튜브의 비디오에 속하는 일반적인 재생 품질은 매우 좋다. 시차가 거의 없고 비디오가 즉시 시작된다. 당신은 잠시 멈추거나, 건너뛰거나, 컴퓨터를 되감을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을 통해 손 계산기는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고 이 기사 제출 사이트를 제출한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를 체크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는 짧은 흐릿함을 전달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무료 전자책 내에서 그것의 내용을 수정하지 않고,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에 링크를 기능하여 당신이 그들에게 트래픽을 줄 수 있도록 하고, 당신의 유튜브 채널 시청자를 만들 것이다.

둘째, 경험한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있다면 비디오에 와서 왜 당신이 부탁한 경험을 해야 하는지 말해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