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무르고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들이 머무르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장려금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함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금에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상을 주어야 한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미래에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살 경우 이익의 유형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사람들을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그 과정에서 돕고 있다.

오늘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그런데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프로그램들에 만족합니까?보너스 팁 #1: 커미션 지급액이 가장 많은 제품을 항상 뒤쫓지 마십시오.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기는 하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익숙해질 때까지 더 저렴한 제품(50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ng;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변환한다.

잡지는 제작비가 싸지 않다; 그 광고들은 비싸다; 그리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가 몇 년 동안 팔리고 있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 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제휴 마케팅은 보통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은 보통 1층이나 2층까지만 지불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현재 당신에게 오고 있는 월간 수표가 없는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지금 당장 캐스팅을 중단하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세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그렇게 잘하는지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당신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 때 당신은 성공을 위해 필요한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 추적 트래픽 소스를 식별한 후 어떤 마케팅 전략이 수익 창출에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의 뷰 수 및 클릭율과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 판매고립된 제품은 힘들 필요가 없습니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많은 일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컨텐츠뿐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방법으로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세요.목록 작성: – 가입자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무료 eBook 또는 e-Course에 대한 방문자의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그 후에는 제휴 링크와 함께 후속 e-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흥미를 유발합니다.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입함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개월에서 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곧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한 실패이다.제휴사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분량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나면 사이트를 위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기사 몇 개를 올린 다음 순위를 매기는 것보다 훨씬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접근법이다.세 번째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사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당신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당신은 여분의 비용이 필요하고 더 중요한 당신의 소중한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타임 & 머니를 투입하고 그리고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타임 & 머니를 다시 투입하지만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당신에게 나쁜 판매를 준다면,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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